view-top

우선 가성비 좋습니다. 정말 꾸덕하고 묽지가 않아서 제맘에 쏙 듭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또 구입하게 될거 같아요. 그리고 맛도 시큼하니 좋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크랜베리랑 올리고당이랑 먹으면 리코타치즈 먹는 맛이랑 좀더 시큼한거 빼고는 똑같아요.
우선 가성비 좋습니다. 정말 꾸덕하고 묽지가 않아서 제맘에 쏙 듭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또 구입하게 될거 같아요. 그리고 맛도 시큼하니 좋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크랜베리랑 올리고당이랑 먹으면 리코타치즈 먹는 맛이랑 좀더 시큼한거 빼고는 똑같아요.
  • ujin****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