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아빠가 갑자기 밀가루 알레르기가 심하게 생기셨어요. 빵류를 좋아하시는데, 이제 밀가루 조금 들어간 것만 드셔도 반응이 발작수준으로 오셔서 아예 글루텐프리 제품만 드셔야 하더라구요. 아빠 드시라고 어렵게 글루텐프리 빵 몇 번 사서 드렸는데, 맛있는 글루텐프리 제품을 찾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여태 맛 없는 글루텐프리 빵만 드시거나 아니면 어쩔 수 없이 아예 빵을 안 드시고 계세요ㅠㅜ 사람이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안 먹는 거랑, 먹을 수 없으니 억지로 참으며 안 먹는 거랑 얼마나 다른지 다들 아시죠..
저는 일하면서 스트레스 때문에 한동안 폭식을 해서 갑자기 살이 불었어요. 옷들이 안 맞으니까 그것 때문에 또 스트레스가 쌓여서 두 달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근데 살이란게 찌기는 그렇게 쉽더니 빠지는 건 맘대로 안 되네요. 원래부터 몸에 워낙 근육이 없어서 그런가 단백질바로 끼니 때우고 운동도 좀 하는데 근육도 안 생기고 살도 잘 안 빠지는 것 같아요. 제딴엔 꽤나 장기간 동안 맛 없는 거 조금씩 먹으면서 살 빼보려고 하는데, 안 빠지니까 답답하네요.
제가 건강이 별로 안 좋아서 아예 굶어서 살 빼기는 위험할 것 같아,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바꿔 섭취하려 노력 중이예요. 근데 매번 똑같은 단백질바 같은 것 먹으며 살 빼려니 물리네요. 제가 원래 먹던 것 대신 맛있는 단단파운드 먹으면 기분 좋게 또 건강하게 살 뺄 수 있을 것 같아요.
글루텐프리에 단백질도 가득하니 밀가루 못 드시는 저희 아빠 영양 간식으로 드려도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건강과 입맛이 예민한 저희 두 부녀에게 단단파운드를 허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