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한개도 아까움
제조사나 다신샵이나 본인들이 파는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는듯
1. 배송상태 최악
꽝꽝 언 채로 배송되는 상품인데 어떻게 충격을 완화할 수 있는 충진제 하나 없이 배송을 할 생각을 했는지 그 뇌속이 궁금함
결국 제품하나가 줄줄 새서 스티로폼 내부에 스무디 다 튀어있고 다른 제품들에도 묻어있었음
2. 고객센터 응대 최악
돈지불하고도 위의 상태로 배송받아서 가뜩이나 열받는게 거기다 대고 고객센터 상담원이 하는말이 자기들이 응대량이 많아서 어쩌구저쩌구 구구절절 듣기도 싫었음
거기다가 처음에는 파손된 제품하나만 맞교환??
어이가 없어서 다시 전화해서 파손된 제품때문에 스무디 묻은 나머지 제품은 고려안하냐고 물었더니 나보고 닦아먹으란다
도대체 여기서 스무디 시킨 목적이 뭐라고 생각하는지
편하자고 시킨 돈주고 산 스무디를 물티슈로 닦아먹는다?? 상담 많다고 찡찡거리기 전에 생각 좀 하고 응대하길
열받아서 제품 전체 싹 다 맞교환함 (무슨 의류도 아니고 식품을 맞교환하는것도 우스움)
교환한거 받아보고 얼마나 대단한거 파는지 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