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에고~ 어제 깜빡했네...

드디어 체험단 활동이 시작됐네요. 이런 거 처음 해봐서 신기하고 뽑혀서 기쁘구요~~~
배송 받고 바로 올렸었긴 하지만... 포장은 이렇게 개별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작고 깔끔한 포장이에요. 가방에 쏙.
저는 159.7센치에 현재 몸무게 45.5~46키로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45키로 유지하면서 라인 만드는 게 목표구요.
다들 다이어트에는 전문가들이시니까 아시겠지만... 어느 정도 체중감량이 진행된 상태에서는 몸무게가 큰 의미는 없잖아요.
며칠 굶거나 며칠 아프고 나면 몸무게가 확 줄지만 그렇게 빠진 체중은 또 금방 불어나니까요.
체중이 좀 더 나가도 예쁜 라인, 균형잡힌 라인이 중요한거죠.
그래서 이젠 운동 꾸준히 하면서
살찌게 했덤 음식들은 자제하는 계획을 갖고 현재 1달 정도 다이어트 진행 중이에요.
그런던 차에 당첨된 잔다리 하루한줌 볶음콩!!!

영양성분은 이렇습니다. 보시다시피 콜레스테롤이나 트랜스지방은 함유량 제로입니다. 건강건강!!
콩이 몸에 좋은 건 다들 아시죠~
특히 먹는양이 제한되는 다이어터들에게는 골고루 영양소 섭취하는 게 중요한데 콩은 좋은 단백질이기도 하죠.
근데 사실 콩만 먹을 기회가 많진 않잖아요. 엄마가 콩자반 반찬해주지 않는 이상... ㅎ (해주셔도 잘 안 먹지만)
특히 저는 견과류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요.
아몬드초코렛 먹어도 아몬드는 뱉어내는 스타일... ㅎ
그 딱딱한 느낌이 싫더라구요.
근데 잔다리콩은 생각처럼 딱딱한 콩이 아니에요. 볶아 낸 콩이라 그런지 아삭아삭 바삭바삭 하다고 해야하나?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행이다 싶었답니다. 진짜 오독오독 맛있어요 ㅎㅎㅎ
그나마 콩밥 먹을 때나 콩 좀 먹었었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밥량을 확 줄이다보니 그나마 먹던 콩을 볼 기회조차 없어서 걱정했거든요. 견과류 싫어하는 제가 따로 콩을 먹을리는 없으니까요. 그런데 잔다리볶음콩이라면 기쁜 마음에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ㅎ
간단한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출근할 때 가방에 쏙 넣어 가면 따로 군것질도 안하게 될 거 같고 좋을 거 같아요.
영양잡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잔다리 콩이랑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 여자왕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