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빵수니의 빵? 찾았다 비거니!🍞😋
안녕하세요? 빵을 사랑하는 빵수니 입니다. ㅎㅎ
저는 빵을 너무나 사랑해요. 빵 생각만 나면 군침이
돌고 빵집에 들르는게 제 취미죠.
근데 다이어트를 시작하니 그 좋아하던 빵을 끊어야 했습니다ㅠ 설탕이 가득 뿌려진 꽈배기, 꾸덕~한 크림치즈찹쌀도넛, 더티초코 등등 달콤한 빵은 제 삶의 낙이였는데 말이예용😢

이런 빵을 억지로 끊다보니 빵 생각이 너무 자주 들었어요.. 그래도 계속해서 참았죠. 그러다보니 정말 어느날 갑자기! 빵이 미친듯이 먹고싶어지는거예요. 그래서 빵 먹방도 보고, 다른 음식을 먹어봤지만 빵에 대한 생각만 더 커지고 참아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빵집으로 달려가 엄청난 양의 빵들을 샀습니다. 허겁지겁 빵을 먹는데 입이 행복한 한편, 갑작스럽게 많은 빵을 먹어서 속도 너무 불편하고 후회되고, 자존감이 훅 떨어진 느낌이었어요.. 빵을 먹은 날과 그다음날은 계속해서 후회하고 우울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근데 이렇게 후회를 해도 계속해서 빵은 먹고싶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빵, 꾸덕~한 빵이 머릿속을 멤돌았어요. 그런데 마침!!!!!! 비거니를 발견한겁니다! 비거니의 프로틴 브라우니!! 심지어 브라우니!!!!

브라우니는 기본적으로 꾸덕함이 생명이죠. 그 꾸덕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일반 빵의 나쁜 점인 당류를 1g으로 화악~! 줄여버리고.. 콜레스테롤도 0g이라니.. 저한테는 마치 신세계같은 음식이예요. 심지어 종류도 다양하고, 단백질 함량도 높이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니 일거 양득, 아니 일거 백득입니다!

다이어트에는 당류를 줄이는게 키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 그 당류는 줄어들고. 근육량을 유지, 증가시키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일반 빵에서 안좋은 면을 쏙 빼놓은 건강한 브라우니같네요🤍

앞으로는 빵을 참다가 폭식하지 않고, 건강한 비거니를 먹으면서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빵수니와 비거니의 시너지는 대단할거예요😆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한 비거니가 도와주면 아마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거니를 알게 되어서, 행복한 빵수니가 되고 싶어요!


도와주실거죠?!😊❤️
  • @ㅇ0ㅇ@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