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미주라 크로와상 첫번째 후기! 🍒베리맛을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다이어트중에도 약속은 계속 잡히잖아요. 그중에 카페 약속! 가서 아메리카노만 먹어야지 하는데 요즘 카페가 그냥 카페 인가요. 완전 빵집 처럼 어느 카페를 가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넘쳐나서 유혹을 하는데 어떻게 안 먹고 견딜까요 ㅠㅠ그치만 그럴때 딱 들고가서 먹으면 좋은 미주라 크로와상 !

크로와상 중에 오늘은 베리맛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베리잼이랑 겉에 크로와상 빵까지 완벽한 조합 이더라고요. 정말 카페에서 파는 빵 같이 맛있어서 이게 다이어트 빵이 맞을까 라는 의심이 들 정도였어요!

베리맛 하나 칼로리는 175kcal 보통 카페에서 파는 크로와상 칼로리보다 훨 낮아서 맛에 한번 놀라고 칼로리에 한번더 놀랐습니다.

특히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혹시 다이어터 빵순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가 완전 빵순이 다이어터라서 빵만 보면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렇지 않을 수 있어서 더 편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00:54

  • 자괴감든드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