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술과 친구를 가까이 하다가 조금씩 더 불어나는 체중을 모른체 했더니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었어요. 원래도 통통해서 58-60키로 왔다갔다했었는데 무려 12키로 넘게 쪘네요 ...
그래 그만큼 즐겼으면 됐지싶어서 과감히 처음 한달은 술, 밀가루, 튀김 ,흰밥 다 끊었어요ㅠㅠ두번째달 시작하고는 한번씩 치팅가졌네요. 운동은 하다안하다했고 원랜 밖에나가서 퇴근후 걸었지만 더워지기시작해서 집에서 싸이클탔네요. 그래도 주말엔 꼭 만보는 걸었어요. 물도 하루에 1.5-2리터 마시구요.
처음3-4일정돈 디톡스하구요 나머진 삼시세끼 먹되 소식했네요. 두번째달시작할때도 마찬가지 3일디톡스가졌구요. 나머진 하루에 한두끼정도는 계란이나 샐러드 등 대체식품 먹었구요. 3개월동안 17키로 감량이 목표였는데 아직 멀긴했네요.
그래도 입던옷이 슬슬 헐렁해져서 좋습니다. 진작 사진도 찍을걸그랬는데 ...그 찍은 사진을 볼 용기가 없었네요 ㅋㅋㅋㅠㅠ
최종목표는 3개월이 끝나는 날 55키로 찍는거에요. 물론 제키에도 (160cm)한참 통통한거겠지만 일단! 정상체중이니까요.... 첫목표는 이번달이끝나기전에 10키로감량을 하고싶은데 당분간 일이있어서 외식과 회식이 잦아질텐데 좀 걱정돼요ㅠㅠ....앞으로 딱 반 왔네요. 남은 반도 화이팅해보겠습니다. 8월에 성공후기를 다시 남길수 있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