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년 째 다이어트 중인 대학생 다이어터입니다!
저는 아주 어릴 때부터 통통한 아이었어서 중학생 때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실패하고를 반복했습니다. 물론 하면서 성공한 적도 많았지만 다시 돌아와서 몇 번을 반복하고 있네요😅
예전에 다신을 알고난 후 다신에 도전해서 완주를 했었습니다! 그 때 가장 건강한 몸을 갖게 됐지만 다시 돌아와서 이번에 다시 진행하는 다신 16기에 참가하게 됐어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점이 있다면 바로 간식을 참는겁니다. 조금만 식단 생각을 하지 않아도 간식을 사이 사이에 정말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특히 요즘 아이스크림과 짠 과자를 먹으면서 옷을 입는데 힘들 정도로 증량이 됐습니다. 다시 간식을 줄여보려고 하는데 당이 한 번 먹는 습관이 들기 시작하니까 정말 참기가 힘들더라고요. 참으려고 노력해도 입이 심심해서 과자나 씹을만한 간식을 찾게 되고, 결국 다시 터져서 아이스크림이나 단 과자, 빵을 찾게 되더라고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힘들게 하기보단 담채8미 과자를 먹으면서 스트레스도 줄이고, 입 심심한 것도 줄이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하고 싶습니다!
특히 제가 향나는 걸 좋아하는데 로즈마리맛이라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되네요☺ 이번 이벤트를 하면서 건강한 간식을 먹고, 식탐도 막으면서 꼭 다이어트 성공 하고 유지까지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