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키 160cm 에... 80kg지만 최고 몸무게는 85kg까지 찍었었습니다.
90을 향해 달려가는 제 모습을 보고 새삼 놀래는척 해보면서 매일 혼술을 즐겼던 야식을 줄여가다보니 어느새 79,80을 왔다갔다 하고 있더라구요.
술은 달디달고 안주는 짜고 기름지는걸 포기하긴 싫어서 건돼가 되어볼까?
라는 마음으로 실내자전거를 구입한 후 30분에서 1시간을타주고 먹는건 그대로 다이어트인척 아닌척하면서 시작했어요.
@ 암묵적인 다이어트 2주차때 되니 3kg 감량
ㄴ 먹는건 그대로하고 아침저녁 30분씩 그냥 가볍게 실내자전거를 타기만해도 땀이났습니다..운동부족ㅋㅋㅋㅋㅋㅋㅋㅋ살은빠지지만 먹는대로 계속 다시오르더라구요 그래서 1일1식으로 변경했습니다.
@ 1일1식을 다이어트 3주차 2kg 추가감량
ㄴ 이때부터 아침 공복 1시간 실내자전거 저녁에도 30분은 탔습니다.
근데 실내자전거 타면서 조금씩 살이 빠진다고 주위에 알리다보니 다들 식단도 병행하고 홈트로 근력운동하라고 난리더라구요.. 근손실은 안된다고...설교를 얼마나 많이 들었는지 지겨웠습니다. ㅋㅋㅋㅋㅋ휴...하기싫었지만 살이 잘빠진다니까 못이긴척 시작해봤습니다.
@ 하루1000칼로리 식단을 다이어트 3주차 3kg감량
ㄴ 아침공복 인터벌로 실내자전거40분타고 저녁엔 홈트30분에서1시간 인터벌 실내자전거20분타고 자기전엔 꼭 L자리하고나서 잡니다
어느새 총 8kg가 감량이 되었네요. 식단하면서 어메이징하기 빠질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단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자세나 라인이 조금씩 달라지는 눈바디를 보면서 만족하고있습니다. 자신감은 없어서 실물사진을 올리지 못한 점 이해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는 모든 분들이 그런것처럼 저도 아직도 ing 중이고 계속해야하는 숙제지만 어디다가 말은 못하겠고 여기서라도 슬쩍 자랑해보고 갑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