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70 62kg>>58kg 보통에서 좀더 날씬으로 가는 느린 과정...
예전에 7?8?키로 감량 비포애프터를 썼던 게 몇달 전이네요! 그때 처음 다신을 알게 되었고 ㅋㅋㅋ 지금까지도 넘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때 적었던 글에서 저는 굉장히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몸무게를 감량하였고 그 당시만 해도 아 지금이 내 인생 최저 몸무게가 되겠구나~ 했어요.
근데 운동에 재미를 붙이고 지금 하는 일도 몸으로 움직이는 서비스직이라 힘들어서 먹어도 살이 잘 안 붙더라구요. 물론 술먹고 연달아서 폭식까지 하면 몸무게가 1,2키로는 더 찌기는 했지만요 ㅋㅋ
오전 공복에 무산소 운동 유산소운동 번갈아가면서도 하고, 저녁에 자기 전에 스쿼트 100개+클로이팅 복근운동+자잘한 유산소운동 꾸준히 해주었었고 스트레칭도 자주자주 했어요.
원래부터 하던 16:8 간헐적단식은 지금도 계속 하고 있고, 식단또한 좀 더 건강하게 바꾸었고 평소에 생각없이 먹던 음료나 디저트들의 당분+칼로리 계산하면서 다이어트에 욕심을 다시금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운동은 헬스장보다는 혼자서 홈트나 자전거타기로 하고 있기 때문에 몸 좋으신 (호호) 다른 회원님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ㅎㅎ 2개월 동안 몸무게는 4-5키로, 허벅지 둘레는 5센치나 줄어들었고, 허리는 27인치에서 25인치로 빠졌어요.
확 빠진건 아니지만 조금씩조금씩 줄어들고 있다는 것에 위안을 가지며 ㅋㅋㅋㅋ 내년초까지 미용몸무게 55키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들 바라는 몸매가 되는 그 날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