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급찐급빠)성수동스무디 3일차 마지막입니다!!

성수동 스무디
아침 7:47
성수동스무디_ABC
성수동스무디를 처음 접하게 되면서 ABC를 알게 되었어요!
사과 비트 당근의 약자라고 하네요!
냄새는 당근 냄새가 많이 나요! 그리고 먹었을 때 사과와 당근이 많이 씹히는데 성수동스무디 자체가 너무 물로만 되어 있는 게 아니라 씹는 식감이 더해져서 다 먹었을 때 포만감을 주어요.
근데 ABC 주스가 당근 맛이 쎄서 사과 맛은 별로 안나고 당근 주스 같아요! 그래서 당근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거부감이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채소에 대한 호불호가 없어서 다 마셨어요. 마지막 클렌즈 아침 주스니까 건강해진다는 마음으로 마셨습니다.

점심 13:17
삶은 계란, 연어, 핏콩바 단호박
단백질 보충은 필수죠!
스무디는 탄수화물과 당이 위주가 되어 있어 꼭 점심에는 단백질 섭취를 해주어야 해요. 오늘 프로틴바가 땡겨서 하나 먹고 계란 두개, 연어 이렇게 탄단지 구성으로 먹어주었어요.
3일차 되고 좀 더 단백질을 섭취를 해주고 싶었어요:)

오후간식 17:20
성수동스무디_오트밀
성수동스무디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던 맛을 뽑자면 단언컨대 오트밀이에요. 다이어트 클렌즈 주스가 아닌 시중에 팔고 있는 맛있는 오트밀&미숫가루 맛이라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처음에 묵직한 맛으로 놀랬는데 먹다 보면 묵직한 맛이 고소하고 달달한 게 딱 좋아요.
그래서 가끔 먹고 싶을 때 한끼로 대체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녁 19:00
성수동스무디_카카오
저는 카카오가 제일 맛있을 줄 알았는데 초코가 오트밀에 밀리다니.. 아쉬운 맛이에요. 다이어트 클렌즈 주스라 맛있게 만들어내기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건 알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맛을 뽑아내고자 한 거겠죠? 그래서 이름을 초코라고 말고 카카오 라고 지은 이유중 하나 일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하시는데 아마 취향 차이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녁 잘 마무리하고 오늘 3일 다이어트가 끝나게 되었어요!

_3일차 후기_
오늘 아침의 몸무게는 0.3kg가 빠졌어요.
대망의 마지막 날인 3일차가 돼서 하루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는 마음밖에 없었어요.
일어나서 막 배고프다는 느낌보다는 스무디로 대체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몸속이 청소된 느낌? 이 들어요.
3일을 하고 느낀 거는 몸이 일단 가벼워지는 느낌이 많이 들고 몸속이 편안해져요. 밥을 안 먹고 왜 스무디로 식사를 하나 생각할 수 있는데 기본적인 탄수화물, 단백질, 당이 들어가 있어 점심에 단백질만 잘 보충해 준다면 급찐급빠 3일 다이어트가 될 거예요.

오늘도 역시 운동은 필수적으로 해주었어요. 만보 이상 걷기와 훌라우프를 하면서 유산소 운동을 했습니다.
약간 운동할 때 어지러운 느낌이 살짝 있긴 있었어요. 살이 빨리 빠지고 하니까 피로도가 오긴 왔지만 밥을 굶지 않고 먹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내일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체중 재고 최종 얼마가 빠졌는지
그리고 최종 후기를 적어볼게요!
이상 3일차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 -캐스퍼
  • 매순간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