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첫 걸음!
챌린지 서비스가 새롭게 업데이트 됩니다!!😍
챌린지 서비스란?
매일매일 미션을 통해 운동습관, 식습관 개선, 생활패턴 개선 등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프로그램 입니다. 챌린지 서비스는 다신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업데이트 일정
다신앱 업데이트를 통해 3월 업데이트 예정이며, 챌린지를 이용중인 회원은 앱 업데이트 후 진행중인 챌린지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나요?
챌린지 업데이트는 UI뿐 아니라 성공조건, 인증방식, 실패, 초기화, 배지발급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모두 바뀌게 됩니다. 또한 30일 챌린지 외에도 7일 챌린지, 15일 챌린지 등 신규 챌린지가 지속적으로 추가 될 예정입니다.
챌린지 진행 및 인증방법 변경
챌린지 참여하기를 선택하면 챌린지가 시작됩니다. 매일매일 미션을 완료한 후 인증 게시글을 등록해주세요. 인증 게시글 등록 시 1장 이상의 인증사진을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챌린지 미션을 진행하면서 1장 이상의 사진을 촬영 후 등록해주세요.
배지 자동발급
챌린지 완료 시 배지가 자동발급 되며, 동일한 챌린지를 여러번 완료한 경우 완료 횟수에 따라 배지 레벨이 올라 갑니다.(예시 Lv.1→ Lv.2)
단! 인증 게시글을 삭제하거나 성공조건에 미달되는 경우 실패로 간주되어 차감될 수 있습니다.
최종후기 작성
챌린지 완료 후 비포&애프터 게시판에서 최종후기를 직접 작성해주세요. 최종후기는 첫날과 마지막날의 비포&애프터 사진 및 수치변화, 몸무게 변화 등 과 함께 후기를 남겨주세요. 여러개의 챌린지를 동일한 날짜에 완료한 경우 완료 5일 이내에 비포&애프터 게시판에 1개의 최종후기를 작성해주세요.
챌린지 실패 및 전체 초기화
챌린지 기간내에 인증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실패하게 됩니다. 챌린지 실패 시 초과 기간에 따라 단계 초기화 또는 전체 초기화 됩니다.
단계 초기화는 진행중인 단계의 처음 회차부터 다시 챌린지를 진행하며, 챌린지 기간 30일 초과 후에는 전체 초기화 후 1회차부터 다시 진행하게 됩니다.
챌린지 실패 및 초기화 조건은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Q. 챌린지 인증사진 꼭 등록해야 하나요?
A. 챌린지 서비스 업데이트와 함께 챌린지 인증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에는 챌린지에 따라 매일 또는 30회차 중 1회 이상만 인증사진을 등록했으나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매일 인증사진을 1장 이상 등록해야 합니다.인증방법은 업데이트 후 챌린지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단계 초기화와 전체 초기화 무엇이 다른가요?
A. 챌린지 기간동안 인증을 완료하지 못하면 챌린지에 실패하며, 다시 챌린지를 진행하게 될 경우 챌린지 종료 초과일에 따라 단계 초기화 또는 전체 초기화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계 초기화는 챌린지 기간 종료 후 2~3일 비교적 짧은 기간이 지나고 다시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 진행중인 단계의 처음 회차부터 다시 진행하게 됩니다.
전체 초기화는 챌린지 기간 종료 후 30일 이상 긴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 진행중이던 단계와 상관없이 1회차부터 다시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화 후에도 이미 지급된 배지는 유지되며, 초기화 조건은 챌린지 챌린지와 서비스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30일 플랭크 단계 초기화 예시 : 59회차까지 인증완료→ 31회차부터 다시 시작
- 30일 플랭크 전체 초기화 예시 : 59회차까지 인증완료→ 1회차부터 다시 시작
Q. 기존 챌린지 이용자는 어떻게 되나요?
A. 챌린지 업데이트 이후 기존 챌린지 이용자들은 반드시 앱 업데이트 후 챌린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챌린지는 이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인증 게시글은 변경된 조건에 따라 인증사진을 등록 후 게시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배지는 진행중인 단계 마지막 회차까지 인증을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배지가 발급 됩니다.
챌린지 업데이트 소식 안내드렸으며, 새로워진 챌린지 서비스 더욱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