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문의주신 음식 칼로리 등록은 현재 정상적으로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우선 휴대폰 권한 설정을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시구요,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LTE/5G상태에서 다시한번 등록해주세요.
앱 권한 설정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앱 권한→ 저장공간 ON 설정
위와 같이 설정하신 이후에도 음식 칼로리 등록이 안돼는 경우 아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버전 정보
2. 음식 칼로리 등록이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돼나요? 모든 음식이 등록이 안돼나요?
3. 문제 화면을 스샷으로 찍어 첨부해주세요.
4. 음식 칼로리 등록이 기존에는 등록되다가 안되었나요? 처음부터 등록이 안되었나요?
5.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특이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됩니다.
앱 삭제 시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