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목적보다 건강 챙기려고 시작한 운동에 올 여름 깻잎만한 비키니 입어보고자 다이어트 시작하게 되었어요.
말 그대로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여서 비포 사진을 못찍었네요ㅜ
시작 전 팔이랑 배보니 힘을 줘도 볼록 툭튀는 감춰지지 않았는데 운동 열심히 하고 비키니 입기 전까진 식단 조절도 열심히 하는데 비키니 입고 난 뒤엔 식단 조절도 다이어트 식으로 안 할거라 영양소도 꼼꼼히 챙겨가면서 기본 4끼 꼭 챙겨 먹었어요
물론 중간에 입 터져서 치킨 반마리 먹고 곱창도 중간중간 먹었지만ㅋㅋ 입터지기 전 3주 동안은 1250칼로리 안넘기고 가공 식품 안먹으면서 몸 어느 정도 만든 뒤여서 먹어도 크게 티 안나고 다음 날 만회 운동 빡세게 했네요
지금은 유지? 기간이라 이전보단 더 많이 먹긴 하지만 가공 식품 최소화 야식 안먹기 하루 4끼 간식 포함해서 챙겨 먹는 걸 유지 중이에요.
다이어트 목적보단 지금도 건강이 목적인 만큼!
건강 목적으로 해야 유지 잘 되는 식단과 운동도 함께 병행되기도 하고요.
몸무게는 크게 줄지 않았지만 누가봐도 근육 장난 아닌 체형으로 바뀌는 중이라 눈바디로 체크하며 만족 중이네요
참고로 전 먹고 운동으로 만회 하는 타입이라 월수금새벽 pt pt없는 아침엔 인터벌트레이닝 화목토 저녁 클라이밍으로 몸 만들고 있어요
처음엔 정말 힘들다 죽겠다 했는데 일할 때 피로감.. 지쳐가는 저로 저 죽겠다싶어서 마음 다잡고 이렇게까지 되었네요.
여태 운동하면서 느낀거지만 새벽 운동 추천해요 저녁 운동은 약속이나 야근이다 하면서 빠지게 되니 못하게 되더라고요.
일주일만 참고 도전하세요
전 이번에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로 다른 건강한 도전 시작 중이에요 다들 목표 하나씩 세워서 조금씩 하나씩 이뤄내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