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은 휴대폰을 변경하셔도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주신 회원님의 경우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한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새휴대폰에서 아래와 같이 다시 한번 로그인 해주세요.
1. 모든 앱 종료 후 재로그인
- 휴대폰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모든 앱 종료→ LTE/5G 상태로 통신상태 변경→ 다이어트신 실행→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2. 카카오톡 연결끊기 후 재로그인
- 카카오톡→ 더보기→ 개인/보안→ 개인정보관리→ 카카오톡 계정 및 연결된 서비스→ 연결된 서비스 관리→ 외부서비스→ 다이어트신 시즌2→ 연결끊기
- 연결 해제 후→ 휴대폰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모든 앱 종료→ LTE/5G 상태로 통신상태 변경→ 다이어트신 실행→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번거롭지만 1번 방식으로 다시 재로그인 해보시구요, 동일한 증상이라면 2번방식으로 다시한번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이용해 먼저 백업을 진행해주세요.
백업 완료 후 새 폰에서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이용하시면 복원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