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아마 해동(?)하면서 비닐이 찟어질수도있을까요?!
찟어진제품이 한두개가아니네요......소스도 너저분하게 묻어있고 스티로폼박스도 파손되어있고....... 제품확인하고 씻고 버리고 했더니 시간다가고 톡톡으로 사진찍어서보냈더니 택배사파손처리로 새제품 보내주겠다고해서 당황했습니다. 비닐찟어지고 제품포장의내구상문제이지 택배기사님 배송을 잘못해서 이렇게된건지 이해가안되네요~~??? 힘들게 배송해주시고 힘들게 일하시는데 마음이안좋아서 그냥 먹겠다고 했습니다. 책임을 배송책임으로 전가하기보다는 포장에 더욱더노력을기울이고 제품출고 검수를 더잘하셔야지요.... 그게 맞는대답아닙니까??? 다시는 여기서 제품 안시켜먹을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