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드라이브 백업 시 DIET_BACKUP.zip 동일한 파일명으로 백업파일이 업로드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된 백업파일 중 가장 최근에 업로드된 백업파일을 찾아 불러오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에 다이어리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백업을 완료하셨고,
새 휴대폰에서 불러오기를 했을 때 오류 없이 불러오기 성공을 했지만 데이터가 없다면 백업파일 분석이 필요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백업파일에 대한 정보를 운영자 이메일(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시면 백업파일을 분석해 데이터 유/무를 확인하고
충돌 또는 오류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1. 휴대폰 환경 정보
- 기존 휴대폰과 새 휴대폰의 기종/OS버전 정보
2. 백업파일 전달
- 구글 드라이브 접속→ 가장 최근에 저장된 백업파일 PC로 다운로드
3. 오류사항 정보 전달
- 현재 증상 및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메시지 정보 전달
위에 3가지 정보를 diet365@funnym.co.kr 운영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은 회원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이 업로드 되는데요,
우선 이전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에서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진행해주세요.
백업이 완료되면 구글 드라이브에 들어가 DIET_BACKUP.zip 백업파일이 업로드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파일이 정상적으로 업로드 된 것을 확인했다면 새 휴대폰엣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 불러오기를 실행해주세요.
이때 구글 드라이브 계정은 동일한 계정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안내와 같이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계속해서 불러오기에 문제가 있다면 다시한번 현재 상황에 대해 자세하게 문의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