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음식 칼로리 등록과 관련해 테스트를 진행했을 때 정상적으로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증상 확인을 위해 이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자세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1. 문의주신 증상이 처음부터 발생하셨나요?
→
2.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나요? 모든 음식 칼로리 등록이 안되나요?
→
3. 6월 1일(미래 날짜)를 선택해 음식 칼로리가 정상적으로 등록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4. 해외에 거주중이거나 휴대폰 언어설정이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설정되어 있나요?
→
5. 휴대폰 기종과 OS버전을 알려주세요.
→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데이터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