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캡쳐해주신 화면을 확인 했을 때 백업파일 위치는 정상적인 것으로 확인 됩니다.
우선 휴대폰에 다이어트신 앱을 종료하신 후 아래와 같이 다시 한번 백업파일을 휴대폰 Diet폴더에 붙여넣으신 후 PC와 휴대폰 연결을 해제를 먼저 진행해주세요.
케이블을 휴대폰에서 제거한 후에 불러오기를 진행해보신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구요,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diet365@funnym.co.kr 운영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해당 백업파일이 정상적인 파일인지 분석하겠습니다.
내장 SD카드로 백업파일 불러오기
① PC에 휴대폰을 연결
② 구글드라이브에서 용량이 가장 높은 백업파일(DIET_BACKUP.zip) PC로 다운
③ Phone→ Android→ data→ com.diet.calorie160105→ files→ Diet폴더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 붙여넣기
④ PC와 휴대폰 연결 해제→ 다신앱 실행→ 메뉴→ 설정→ 백업설정→ 내장 SD카드 백업 데이터 불러오기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