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 제품을 이용한 지도 벌써 3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꾸준히 재구매하는 제품이 바로 참치마요 주먹밥이에요??
이번에도 냉동실에 쟁여두려고 무려 30개 주문했습니다. 그만큼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게 되는 제품이에요:)
참치마요 하면 느끼할 것 같지만 적당히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되니 바쁜 아침이나 식사 시간이 애매할 때 정말 편해요. 저는 거의 하루에 1개씩 먹고 있는데도 신기하게 안 질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