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점심에 등갈비를 먹기 위해 힘내서 아침 공복유산소를 다녀왔어요.🤣 중드 축옥을 무한회전 중인데 이 드라마를 보면 얼굴에 정신 팔려서ㅋㅋㅋㅋ 유산소 시간 후딱갑니다.🤭
남편한테 중국어 공부하는데 패드가 필요하다고 했더니 🤣 ㅋㅋㅋ최신 울트라 패드 사줬어요.ㅋㅋㅋ 공부하는데 쬐끔 사용하고 장릉혁 얼굴 크게 보니까 좋아요.🤭🤣



*스텝밀 레벨 3으로 60분, 단백질음료

*점심 - 등갈비 1kg 구워서 진짜 다 먹음요🤣 방토, bbq소스, 쯔란 소스 많이많이 푹푹 찍어서 🤣

*저녁 - 단쉐 딸기맛

*아~~ 큰 패드에 링허 사진 은혜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