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수지*
  • 다신2026.06.24 19:434 조회0 좋아요
6.24.수
오늘은 점심에 등갈비를 먹기 위해 힘내서 아침 공복유산소를 다녀왔어요.🤣 중드 축옥을 무한회전 중인데 이 드라마를 보면 얼굴에 정신 팔려서ㅋㅋㅋㅋ 유산소 시간 후딱갑니다.🤭

남편한테 중국어 공부하는데 패드가 필요하다고 했더니 🤣 ㅋㅋㅋ최신 울트라 패드 사줬어요.ㅋㅋㅋ 공부하는데 쬐끔 사용하고 장릉혁 얼굴 크게 보니까 좋아요.🤭🤣

*스텝밀 레벨 3으로 60분, 단백질음료

*점심 - 등갈비 1kg 구워서 진짜 다 먹음요🤣 방토, bbq소스, 쯔란 소스 많이많이 푹푹 찍어서 🤣

*저녁 - 단쉐 딸기맛

*아~~ 큰 패드에 링허 사진 은혜롭습니다.🙏🤣🤣🤣😍

프사/닉네임 영역

  • *수지*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5)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4리즈
  • 06.24 20:33
  • ㅋㅋㅋㅋ 남친도 보고 운동도 하교^^
    다치지않게 집중하시면서 운동하샤요😍
    오늘 식단 좋아요^^
    등갈비1kg 저도 혼자 먹어요^^
    낮에 참 잘드셨어요^^ 탄수없이 드셨어니
    괜찮아요~ 저도 함께 먹고 싶네요😍
    오늘은 스텝밀로 은동 다양하게 좋아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4 20:37
  • 저는 고기에는 밥인데😝 리즈님이 탄수를 줄여보라고 해서ㅋㅋ 고기 많이 먹고 탄수 뺏어요. 탄수랑 당은 소스로 섭취했습니다😆

    발바닥 아픈데 스텝밀 천천히 조심히 괜찮은 것 같아요.👍 푹~ 쉬세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4 20:40
  • *수지* 참 잘하셨어요^^
    고기먹을때 탄수랑 같이 먹으면 급찐으로
    바로가는데~ 고기만 먹으면 야채와 물만
    잘 마시면 급찐은 안와요^^ 아주 좋아요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4 20:11
  • 저분이 누구인지.궁금하네요.🤣🤣🤣
    전이제 넘 어린애들은 눈이 안가더라구요..😭😭😭
    좋은 남편분이시네요~
    저도 pt 더끊어달라 얘기해야하는데.😂😂😂
    등갈비 소스가쬐끔 걸리지만~~
    잘드시고 내일또 열운🔥하면되죵!!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4 20:20
  • bbq소스 저당은 맛이 쬐끔 덜 한 것 같아서 ㅋㅋㅋ 오리지널 소스로 먹어요.🤣 먹을 때는 맛있게!!! 😆

    저는 얼빠라서ㅋㅋㅋ
    잘 생기면 다 오빠라고 부르고 싶...하하😅
    옛날 욘사마 따라 댕기던 일본아지매들에게 극공감하게 되는 날이 올 줄은 몰랐네요.ㅎㅎ

    점심에 고기 많이 먹었더니 속이 든든해요.😝
    내일도 화이팅!!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