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들생일이에요.🎂
원래는 아침에 소고기듬뿍미역국도 끓여먹이고하는데....1차발표가 내일모레라서.미역국은 자제하기로하고..
꿔바로우 드시고싶다고해서~ 그걸로 저녁먹었어요🤣🤣🤣
다음주 기말고사기간이라 지금은 독서실 공부하러갔어요.😭😭😭
저는 오늘도 운동 열심히 🔥🔥🔥
운동
헬스 어깨운동60분 가슴팔20분 스텝밀40분
아~~힘들어서 60분을 못채웠어요😭😭😭
식단
아침 계란2개 사과1쪽 오트밀반컵
운동후프로틴쉐이크
점심 크리스피닭가슴살 오이 🥒
간식 초당옥수수 꿔바로우2개
저녁 토마토오이사과병아리콩샐러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