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천천히 스텝밀 탔어요. 딸램 생일이라서 저녁에 케이크 먹을 칼로리 생각해서 1시간 탔는데 ㅠㅠ 저녁준비하면서 부대찌개를 그냥 건너뛰지 못하고, 저녁 잘 먹고 케이크까지 먹었어요. ㅠㅠ 투썸 망고 생크림 케이크 넘 맛있어서 한 판 다 먹을 수 있지만 조절해서 200g만 먹었어요.😅 내일은 운동을 좀 쉬어 볼까 했는데 저녁에 먹은 케이크때문에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스텝밀 60분 레벨 3, 단백질음료

*점심 - 발아현미밥, 양배추 목살 볶음, 마늘빵

*간식

*저녁 - 발아현미밥, 부대찌개, 멸치볶음, 망고 생크림 케이크(저녁까지 성공이었는데😝 그렇다고 망고생 케이크 안 먹을 수 없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