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수지*
  • 다신2026.06.25 20:146 조회0 좋아요
6.25.목
오늘도 천천히 스텝밀 탔어요. 딸램 생일이라서 저녁에 케이크 먹을 칼로리 생각해서 1시간 탔는데 ㅠㅠ 저녁준비하면서 부대찌개를 그냥 건너뛰지 못하고, 저녁 잘 먹고 케이크까지 먹었어요. ㅠㅠ 투썸 망고 생크림 케이크 넘 맛있어서 한 판 다 먹을 수 있지만 조절해서 200g만 먹었어요.😅 내일은 운동을 좀 쉬어 볼까 했는데 저녁에 먹은 케이크때문에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스텝밀 60분 레벨 3, 단백질음료

*점심 - 발아현미밥, 양배추 목살 볶음, 마늘빵

*간식

*저녁 - 발아현미밥, 부대찌개, 멸치볶음, 망고 생크림 케이크(저녁까지 성공이었는데😝 그렇다고 망고생 케이크 안 먹을 수 없쥬~ ㅋㅋㅋ)

프사/닉네임 영역

  • *수지*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6)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4리즈
  • 06.25 20:55
  • 망고케이크 보고 안먹는건 불가😂
    그리도 따님 생일이니~ 함께 먹어야죠^^
    오늘 운동도 잘하시구 식던도 좋아요^

    내일은 운동쉬시고~
    점심드시드^^ 마늘빵과 간식은 패스
    저녁 간단히 200칼로리안으로 드시면
    어떨까요🥰
    하루는 운동도 쉬고~ 위도 살짝 쉬고♡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5 21:18
  • 운동하는 것보다 훨~~ 씬 어려운게 조금 먹는거에요.🤣 그냥 운동을 해야하나봐요. 밥 먹으려면 ㅋㅋㅋㅋ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5 21:26
  • *수지* 😁😁😁 저는 조금 덜 먹는건 가능한데
    운동을 더하는건 넘 힘들어요 ㅠㅠ
    운동을 많이 하면 힘이 딸려서 먹어야하니~
    참고 안먹으면 바로! 먄연력이 떨어져서ㅠㅠ 혓바늘 뽀드락지,어지러움 온갖 증상이ㅠㅠ
    그래서 저는 잘먹고 이틀에 한번 운동하는게
    평일에 제일 좋은데~ 주3회 운동이 쉽지
    않아요^^ 노는냐 일하는냐..ㅋㅋㅋㅋ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5 21:30
  • 4리즈 저는 조금 먹는 것보다 안 먹는게 나은 것 같아요. 한 번 입에 대면 와르르~ 무너지는 스타일. 저는 웬만한 성인 남성보다 많이 먹는 사람인데 식사조절 어렵네유. ㅠㅠ 먹기위해 사는 뇨자인데😢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5 20:16
  • 케이크비주얼이 끝내주네요👍👍👍
    마늘빵도 넘맛있어보이네요.😂
    토욜공체있으니 내일 운동해야지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5 20:20
  • 하하하 월~ 목까지 공복유산소해서 내일은 쉬어 보려고 했는데😅🙄 고민중입니다. 😭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