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운동의 여파로 찌뿌둥한 몸을 일으켜.부지런히 집안일하고 또 운동갑니다.
오늘은 개인하체운동하기로 한날!!
운동
헬스 하체100분 복근20분
하체운동 넘 힘들게해서 유산소 패쓰했어요.😱
내일공체 생각해도 못하겠더라구요.ㅋ
식단
아침 계란2개 오트밀반컵
운동후프로틴쉐이크
점심 크리스피닭가슴살 수박 초당옥수수1개
저녁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주말먹을 반찬만들면서 이것저것 맛보기.
멀많이 먹은거같은데.사진이 없으니..안먹은듯.
지금은 배가 불러요.🤣🤣🤣
아.떡3조각 먹은게 생각났어요!!!에공😭

운동어플에 기록할수있길래 한번찍어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