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0kg 달성입니다. (다이어트55일차)
제주에 살고있는 초보 다이어터입니다.
비포&애프터 사진이 메인에 등극하리만큼 질문이 많더군요 ㅠㅠ 이런관심 오랜만이고 또 의지박약인 제가 '다이어트'라는 주제로 관심을 받아 정말 너무 감사해요.
오늘까지 다이어트시작은 D+55일 되었어요.
몸무게 처음 시작은 76kg(정확히 75.9kg)이였구요
저의 제일 큰 문제는 폭식, 단•짠음식, 불규칙한 생활 이였어요. 제주 맛집은 안가본곳이 없을만큼 전부 갔다왔습니닼ㅋㅋㅋㅋㅋ(여행올때 맛집 물어보세요ㅋㅋ)
1. 음식을 바꿨습니다.
우선 짜고 단음식을 끊고 치팅데이를 정해 그날 하루만 몰아서 먹고 또 내일이 되면 악착같이 지켰습니다. 중간중간 치팅데이가 점점 추가되고.. 우울해지고..이대로 또 실패인가 했는데 인스타에 다이어터분들보면서 힘냈어요.
2. 운동
운동은 일요일빼고 하루도 뺀적없어요. 관장님이 너무 피곤하고 졸리면 헬스장에와서 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너무 피곤해도 헬스장에 오니 런닝10분이라도 걷게 되더라고요.. 정말이에요. 운동은 빼지 마세요!
다이어트.. 알고보니 정말 단순한거지만 실행,의지에 따라 모든게 달라지더라고요.. 저 주사(카복시.ppl 등등)도 맞아봤고 약물, 한약 안해본게 없어요. 지금 그때 생각하면 진짜 멍청하고 돈,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할 수 있어요. 진짜 할 수 있어요. 우리 모두 유지어터가 되는 그날까지!!:)
p.s 여기는 댓글에 바로 답글을 달 수 없어서 불편해요ㅠㅠ 꼬박고박 답해드리고 싶은데ㅠㅠ..
그래서 mi_k92 인스타아이디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다이렉트 주시거나 제 인스타들어가보시면 하루하루 먹은것과 생활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