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크리스마스의 삼시세끼

view-사진

아침
수란2개+토마토 퓌레+무가당요거트+사과1/2+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요즘 식욕조절관련 칼럼들을 읽고있는데
아침에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해주면 좋다나뭐라나..

점심
로만밀식빵1개+사과1/4+닭가슴살캔1/3+머스타드소스
+모짜렐라치즈+양상추+그린파프리카....
..로 만든 꽉찬샌드위치랑
두유1팩

손보다도 작은샌드위치였지만 20분이상야금야금먹으니
넘나배부른것..


오후 세시쯤 알바하면서
스팀우유 1잔+맥스봉(소세지)큰 거1개

저녁
고래밥 볶음양념맛과 (사진에는 없는)고소미 1/4봉
사진속귤대신 작은사과 1/4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
오빠가 가져온 리락쿠마팬케잌(사진×,121칼로리!)

간식으로 가득한 저녁이었다 !
(솔로 크리스마스 파티한셈 쳐야지 😂)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가 다 떨어져서 간만에 오리지널을 먹었는데 새삼달게 느껴졌다

칼로리는 1500을 마지노선으로 나름 신경쓰고있지만
연말인만큼 이틀연속 저녁마다 당분+ 탄수화물 파티네요 ㅠㅠ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크리스마스저녁

다음글 투데이 저녁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1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