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저의 열정을 담아 참가합니다!

view-사진

안녕하세요! 벌써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밝았네요!
저는 고등학생이지만 친구들한테 거의 밥먹듯이 듣는 소리가 살빼면 이쁘겠다,조금 친하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은 살빼,뚱뚱해진거같다 라는 말들을 듣고 있습니다.
저도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는 의지는 있었지만 먹고자하는 의지를 못 이긴 것 같습니다. 새해가 밝았고 현재 방학이라 새학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최대한 요요없이 빼고 싶습니다. 그래서 많은 다이어트 식단,운동법을 찾다보니 여기 어플에서 좋은 체험단 신청이 있어서 신청하게되었습니다. 진짜 친한 사람들이 아닌 이상 다이어트를 한다고 얘기조차 안했는데 용기내어 저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로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싶고 체험단에도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올루스 클렌즈주스로 다이어트 재도전 하고싶어요~!!

다음글 살진짜빼고싶어요 .. ♡♡♡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