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맛있는 나미시떼 도시락! 퀴노아 영양밥&파프리카 소세지

view-사진

글쓴이는 월 공강이라 집에서 밥을 먹지만 원래 도시락이라는 게 집에서도 먹고 그런 거니까요! 아닌가... 토요일 일요일은 건너 뛰고 오늘은 새로운 도시락을 시식 합니다!

칼로리는 요래요. 372kcal에 탄수화물도 적은 편이죠. 전에는 연근 영양밥이었지만 이번 밥은 퀴노아 영양밥! 근데 퀴노아가 뭘까요...

네... 잘은 모르겠지만 대충 요약하자면 영양소가 고루 들어간 곡물인 거 같아요. 고마워요 네이버.

저리가 내 밥이다.

퀴노아 영양밥은 겉보기에도 찰기가 있죠. 전 촉촉한 밥보다는 볶음밥에나 사용될 법한 건조한 밥을 좋아하길래 처음에는 마음에 안 들었는데 굉장히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연근 영양밥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소세지도 속이 촉촉하고 맛있네요. 파프리카 맛이라길래 투덜거렸는데 채소의 비린맛 따위는 나지 않아요. 그냥 소세지 맛!

저리가

밥 먹기 힘들어요. 내 밥이라니까. 달려드는 고양이들을 간신히 물리치고 식사를 끝마쳤습니다. 자기들 밥이나 먹을 것이지 소세지 냄새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맡네요. 오늘도 역시 부족한 양이지만 신기하게도 배가 고프지 않아요. 전에 먹었던 도시락도 꽤 일찍 먹었지만 저녁 시간까지 배가 안 고팠는데. 밥에 여러 곡물을 섞어서 그럴까요? 일상생활에 방해가 안 되는 적당한 포만감이 기분 좋아요ㅎㅎ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나마시떼 도시락 시즌2 여섯 번째 후기!! 퀴노아영양밥&파프리카맛소시지 (4일차 점심)

다음글 나마시떼 도시락2 " 인도순한치킨커리라이스"맛보다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