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07 점심
이전글 17.10.07 저녁
다음글 저녁식단
댓글 (11)
등록순|최신순|공감순
깁밥 먹구 싶네요 ㅠㅠ
내일 점심은 김밥 먹어야겠네요.오늘 점심때부터 먹을까 말까 했는데.
김밥좋아하는데 은근칼로리높더라구요ㅠㅠ
김밥ㅠㅠ 알차서 더 맛있게 보이네욤~~
우리집근처 김밥집거랑 비슷하네요
앗!! 급 김밥 땡기네요..
우와 맛있어 보여욤 먹고싶네요
먹고싶당~
와 김밥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김밥 맛있어보여요~거기에 쫄면까지~와우~~^^
다음페이지 ▶
12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요거트와 과일칩의 꿀조합 ‘요거트 후르츠바’!
초코 덕후 다이어터 취향저격, 고구마로쉐!
통밀식빵으로 딸기잼 '프렌치파이' 만들기!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