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님들! 음식물 섭취 간격.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전글 다이어트입문!!!
다음글 2일째
댓글 (4)
등록순|최신순|공감순
아..텀을어떻게 두든 상관없고 어쨌든 짜여진 식단을 지키는게 중요하겠네요! 섭취와 관련된 인슐린 등 호르몬 분비때문에 무언가 더 좋은 방법이 있나 했어요. 댓글들 감사합니다^^♡
텀 짧게가 좋은것같아요 ! 공복이 길면 힘들어요 ㅠ
본인에 맞는 게 좋지 않을까요??전 조금씩 자주 먹으란 소리는 자주 들었지만 충분히 먹는 게 더 식욕안돌고 공복 오래 참을 수 있어서 후자로 하는 편이에요 ㅎㅎ
딱 세번을 먹든 여러번 나눠먹든 일정 활동시간 까지만 먹는게 젤 좋은거 같아요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팬케이크'로 만드는 비주얼 폭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식이조절 중에도 맘껏 먹을 수 있는 두유카레!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