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25년만에 리즈갱신하고싶어요~★"

view-사진

저는 25년동안 표준체중이었던 적이 없는 취준생입니다. 나이에 비해 항상 큰키에 듬직한 체형이었어요. 그러다보니 덩치도 더커보이곤했죠.
한창 꾸미고 다닐 학창시절에는 외모,패션에 관심1도없고,무조건 편한복장을 추구하는 학생이였지요..
문득 고1때 주위친구들이 다이어트시작하는걸 보고 나도 한번 표준체중만큼만 빼볼까하고 시작했어요.
정말 첫도전이었고, 잔뜩 독기가 올라서 식사량을 대폭 줄이고, 평소 운동이란건 모르고살던 제가 하루에 1시간은 배드민턴, 1시간은 학교운동장뛰기로 매일2시간씩 운동했어요.
그러면서 일주일에 5kg씩 빠지고, 한달에 20kg가까이 감량했지요..
체중이 감량되는걸 느끼고, 몸이변화하는걸 느끼면서 스스로 뿌듯해하고, 자존감도 높아지는 제자신의 변화를 보고 기뻣어요.
그러나 그것도잠시..한달동안 열심히 해놓고 어느날 군것질에 손이 가기시작했죠..조금만 먹으면 괜찮아~이러면서 1봉지..2봉지 늘어나고 점점 다이어트는 물러가고..금새 다이어트 하기전 체중보다 더 늘어나버린거죠..안그래도 늘어지고 축쳐진 살인데..더 늘어났어요ㅠ너무 혹독하게 한 터라 요요가 심하게왔지요ㅠㅠ그 이후 다이어트하기가 너무 겁이났고, 똑같은 현상이 반복될까봐 용기가 생기지않았어요~이후 5년간 방치한 제 몸뚱이..다신 다이어트11기에 참여해서 제 몸의 라인을 찾고싶어요~~무엇보다 건강하게! 25년만에 리즈갱신할수있게 도와주세요~두번의 실패는 없도록 맘잡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싶어요~꼭 뽑아주세요!^^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이미 시작했습니다! 끝까지 가고 싶습니다!

다음글 과체중이라 ㅡ여기로 왔네요😭😭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2)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1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몸매교정 '보정속옷', 정말 내 살을 빼 줄까?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