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아닌살찌기님이 성공한 30일 도전
jun2맘 저에게도 맹물은 맛이 없어요. 갈증이 심힌면 그냥 생수만으로도 감지덕지이지만 평소에는 순수한물은 물비린내같은것이 느껴져서 잘안마셔지게 되라고요. 그래서 맛있는 0칼로리 물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는데 최근에는 보이차, 카카오닙스차, 0칼로리는 아니지만 기름지거나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게 된날은 디톡스차원에서 깔라만시도 마셔요. 처음에는 쉽지 않지만 젊어지는 샘물이다. 다이어트에 좋은약이다 생각하면서 마셔요^^* 처음부터 많이 늘리지 마시고 공복감해소한다고 생각하시면서 간식생각날때마다 마셔보시는건 어떠할까요? :)
no포기yes승리 일주일 7일중 6일은 순환운동, 사이클 40분 최근 일주일전부터 다신 홈트레이닝에 도전하고 있어요 :) 식단은 3끼중 2끼는 380~500칼로리이하의 일반식사, 아침은 방울토마토, 참외, 사과, 키위와 같은 과일채소 1, 2종류, 계란2개, 귀리우유로 꾸준히 식사해요. 이렇게 먹어도 일반식사와 칼로리 차이가 없긴해서 시간적으로 여유만 있다면 일반식사를 했을거예요 T.T 낮은 기초대사량 때문에 하루 1400칼로리 내외로 먹으려고 하고있고 주말에는 치팅데이지만 2000칼로리 이하로 먹으려고 노력해요. 저녁도 7시이전에 끝내려고 하고있고 밀가루가 재료로 들어가는 음식은 6개월째 끊고있고 다만 하루 600~1000칼로리 내외로 운동을 하기 때문에 단백질을 체중을 기준에 맞춰 80~100g섭취하고 있어요. 하루 칼로리를 1000이하로 낮춰먹으면 물만으로도 다이어트가 될수 있겠지만 저는 운동요법을 같이하고 있고 체력이 필요한 직업인데다 평생 1000칼로리를 맞출수 없을거고 현실적으로 식탐이 많아서 T.T 물은 가짜배고픔 방지, 식사사이에 간식을 먹지 않기위해서라도 2리터이상 물먹는 습관을 들이려고 하고 있어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