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3개월의 작지만 눈엔 보이는 변화

view-사진

8월부터 뱃살도 좀 빼고 근육을 좀 만들고자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매일 1시간 반-2시간, 줌바, body combat, 케틀벨 , 일렙티드머신 을 번갈아가며 했는데도 체중이 감소하기는 커녕 오히려 증가해서 근육이 늘어 그런가 하며 눈바디에 집중하며 운동을 계속했습니다만 사실 근육이 아니라 운동 후 너무 잘 먹어 건강한 돼지가 되고 있었던 거죠.

키 168
나이 46
시작전 몸무게 58.5
현재 몸무게 56.8
목표 몸무게 : 55 ( 과연...가능할지 ㅎㅎ)

저의 문제는 주중엔 특별히 조심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빵이나 와인( 느무 좋아해요 ㅠㅠ) 을 덜먹고 덜마실 수 있어 괜찮다가 주말에 폭식및 폭음을 하게되는게 문제였어요. 주중에 열심히 운동해서 쥐꼬리만큼 빠지면 주말에 더 찌우고의 반복..

최근 한달전부터는 주중에는 최대한 술을 안마시고( 대신 주말엔 적당히 마셔주고 ) 주말에도 다신 다이어리 쓰면서 최대한 폭식을 줄이려 하고 있습니다.
몸무게는 2키로도 안 줄었지만 배에 복근이 조금식 생기면서 라인이 달라진게 보이니 더 열심히 부위별 운동을 10분이라도 매일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엔 원래 아침을 잘 안먹어 공복에 운동했는데 강도 높은 운동을 하고 오면 너무 배가 고파 엄청난 양의 점심을 먹게되서 이젠
아침: 아몬드 우유+ 콩가루 or 계란 후라이
점심: 닭가슴살 + 고구마 찐거 + 꿀탄 그릭 요거트 - 가끔씩 참치 샌드위치나 두부조림
저녁 : 고기와 야채

위의 크기를 줄여야하는데 먹는 낙이 큰 저로선 젤 어려운 일이네요. 조금씩... 줄여나가려 합니다.

폭식했다고 다욧 포기하지마시고 먹고 싶을땐 먹고 그만큼 운동 좀 더해주고 하면서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믿어요. 다들 홧팅입니다!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2년간의 다이어트.117kg 👉 87kg으로

다음글 천천히 오래가기! -7.8kg/8개월째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52)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다음페이지 ▶

12345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