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이 발생하기 전에 백업파일 불러오기를 하셨거나 설정을 변경하시거나 하신 이후에 문제가 발생하셨나요? 변경하신 부분이 있다면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위와 같이 불러오기나 설정을 변경하지 않은 상태에서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세요.
1. 백그라운드 실행중인 앱 모두 종료> 휴대폰 전원 재실행
2.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권한> 저장공간> ON
3. 휴대폰 네트워크 LTE로 변경> 다이어트신 앱 실행
위와 같이 처리해주신 후 계속해서 동일한 문제가 있는 경우 휴대폰 단말기종, OS버전과 함께 다이어리 어느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스샷을 찍어 첨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