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기존에 등록한 다이어리 정보를 확인할 때 특정날짜에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날짜에 등록한 다이어리 데이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다이어리에 등록한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기 때문에 현재는 어떤 데이터가 등록되었는지 확인이 불가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완료하신 후 구글드라이브에서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로 휴대폰 기종, OS버전, 백업파일과 함께 자세한 문의 남겨주세요.
전달해주시는 백업파일과 정보를 확인해 오류 원인을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