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45세 아줌마 홈트 2

view-사진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로 봉쇄된 집에서 확찐자 되다가 4월 말부터 열심히 홈트하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한달 정도 전에 올렸던 게시글 이후로 의외로 ㅎ 흐트러지지 않고 하루 1시간 조금 넘게 운동 계속 했구요, 지금은 기왕 하는 거 복근도 멋지게 만들어보고 힙업까지는 안되겠지만 너무 퍼지지만 않게 노력 중입니다.
다만 유산소 운동을 지루해하고 먹는 것도 너무 살찌는 건 피하고, 저녁에만 탄수화물 양 줄이고 또 미친 과식은 하지 않는 정도로 아주 허술하게 관리하다보니 옆 뒷구리 군살은 세월아 네월아 천천히 빠지네요 -_-;;

먹는 걸 줄이는 건 아무래도 제 의지도 안될 것 같고 ㅋㅋ 지금은 근력 운동 전 후, 준비 마무리 정도로 앞 뒤 10분씩 하는 유산소 시간을 조금 늘려야 할까요 ?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홈트라도 꾸준히 하니 몸은 좀 건강해진 것 같아요. 이 나이에 몸짱에 도전할 것도 아닌데 ㅎㅎ 그냥 조금만 더 탄탄해지자는 마음으로 계속 해보겠습니다 :)) 여기는 저보다 젊은 분들이 훨씬 많이 계시니, 같은 시간 대비 저만큼만 하셔도 훨씬 좋은 결과 만드실 꺼에요. 모두 홧팅입니다 !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85->70->67 다이어트 다시 시작!

다음글 한달 챌린지 4가지 완료!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4)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다음페이지 ▶

12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