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 불특정하게 문제가 발생했었는데요,
증상 확인하여 수정 처리되었습니다.
앱을 종료하신 후 다시 재실행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전달해주신 증상과 기종, OS버전 정보는 개발팀에 전달하여 증상재현 및 원인 검토를 진행하겠습니다.
다만, 증상이 불특정하게 일어나는 경우에는 증상재현 및 검증 등이 일반적인 문제에 비해 여러번에 걸쳐 반복을 통한 검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휴대폰기종 아이폰se2 ios13.7이구요. 앱끄고 lte전환하고 다시켜니 나의도전 안보이고, 로그인하라는 메세지가나와서 다시앱끄고 와이파이켜고 다시켜니 이번엔 나의도전이 보이네요. 왔다갔다하는듯요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LTE 상태로 접속했을 때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리구요, 휴대폰 기종과 OS 버전을 알려주세요.
알려주시는 정보를 확인해 증상재현을 통해 원인을 확인하겠습니다.
30일도전은 최종후기 작성을 눌러 후기를 작성해야 운영자쪽에 도전 완료에 대한 접수가 이루어지며,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운영자가 최종후기를 확인해 뱃지를 수동으로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후기를 비포&애프터 게시판에 직접 작성하는 경우에는 30일 도전에 대한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아 뱃지 발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ㅜㅜ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요청드린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