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문의주신 증상은 등록된 다이어리 데이터에 문제가 있거나 또는 휴대폰 문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다이어리를 먼저 백업을 완료하신 후 칼로리 처방을 아래와 같이 초기화 해주세요.
메뉴> 설정> 기록초기화> 체질량지수 초기화
체질량지수 초기화가 완료되면 앱을 완전히 종료했다가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 다이어리에 들어갔을 때 동일하게 종료 증상이 발생한다면 백업파일을 분석해 등록된 데이터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로 백업파일,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증상관련 문의주시면 백업파일 분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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