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전달해주신 정보는 개발팀에 전달하여 원인분석을 진행했습니다.
우선 전달해주신 증상은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테스트를 진행했으나 증상이 재현되지 않았습니다.ㅜㅜ
증상을 재현할 수 없는 관계로 칼로리 정보를 제공 서버 별로 정상적으로 서비스되는지 개별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모든 서버가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었습니다.
문의주신 증상에 대해 좀 더 검토를 진행할 예정이며, 아래와 같이 다른 문제가 없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다만, 특정 단말기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는 문제의 경우 원인분석이 어려워 문제 해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1. 홈 화면 또는 커뮤니티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나요?
2. 네트워크 오류 또는 서비스 오류 메시지가 노출되지 않나요?
3. 칼로리 사전에 들어가 음식을 검색했을때 검색결과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나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