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현재 로그인 상태에서 MY챌린지에 들어가면 진행중인 챌린지가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 환경에서 MY챌린지 화면에 접속했을 때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시구요, LTE 상태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에도 MY챌린지를 볼 수 없다면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LTE 상태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휴대폰 기종, OS버전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