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은 휴대폰에 저장된 다이어리 데이터를 개인 구글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을 업로드하는 기능으로 현재 구글 드라이브 백업 테스트를 했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습니다.
우선 백업을 시도하셨던 계정으로 구글 드라이브를 실행해 휴대폰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올라가는지 확인해주세요.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문제가 없다면 다이어트신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권한> 저장공간 허용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하신 후 다이어트신 앱을 종료 후 LTE 상태에서 다시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 구글드라이브로 백업하기를 눌러 정상적으로 백업이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주세요.
안내와 같이 진행하신 후에도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하면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다시한번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