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음식 칼로리 등록 문제와 관려하여 오전에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검색 및 등록 테스트를 반복하여 진행했습니다.
음식 칼로리 검색 및 등록과 관련해서는 최근 변경 부분이 없으며, 금일 별도로 조치한 부분은 없는 상태에서 현재 검색 및 음식 칼로리 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실행 했을때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휴대폰 기종과 OS버전을 알려주세요.
해당 증상과 관련해서는 모니터링을 진행을 통해 계속해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