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음식 칼로리 등록 문제와 관려하여 오전에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검색 및 등록 테스트를 반복하여 진행했습니다.
음식 칼로리 검색 및 등록과 관련해서는 최근 변경 부분이 없으며, 금일 별도로 조치한 부분은 없는 상태에서 현재 검색 및 음식 칼로리 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실행 했을때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휴대폰 기종과 OS버전을 알려주세요.
해당 증상과 관련해서는 모니터링을 진행을 통해 계속해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추가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됩니다.
다신에서는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 되었을 경우 복구를 위해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불러오기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
다이어리 초기화 이전에 백업을 하신 경우 불러오기를 이용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단! 백업파일이 없는 경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