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반복해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습니다.ㅜㅜ
다이어리 서비스의 경우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데이터가 직접 저장되는 방식으로 서비스 되고 있어 회원님께서 어떤 데이터를 등록하는지 확인을 할수 없는 상태입니다.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회원님께서 등록하신과 동일한 음식 칼로리로 등록 테스트를 진행이 필요합니다.
번거롭지만 등록 버튼을 누르기전에 어떤 음식 칼로리를 등록하셨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해주세요.
다이어리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등록된 데이터에 오류가 있거나 입력하신 문자중에 다이어트신에서 지원되지 않는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첨부해주시는 사진을 확인해 증상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