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식단 등록과 관련하여 증상 확인을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식단 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문의주신 증상 재현을 할 수 없어 정확히 어떤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ㅜㅜ
우선은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LTE/5G 상태에서 다시 식단을 등록해주세요.
LTE/5G 상태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이용중인 환경과 증상을 좀 더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음식 칼로리 검색 후 체크 버튼이 선택이 안되는 증상이신가요? 어떤 버튼을 눌렀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것인가요?
3. 문제 화면을 스샷을 찍어 설명과 함께 첨부해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