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트신 챌린지 서비스가 3월 29일 오전에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챌린지 서비스가 리뉴얼 되면서 챌린지 인증방식, 성공조건, 초기화, 배지발급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리뉴얼이 되었습니다.
기존 챌린지 이용자분들도 업데이트를 거쳐 리뉴얼된 챌린지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적용되었습니다.
Android 휴대폰의 경우 v2.0.88버전 최신버전에서 챌린지 참여가 가능한데요,
현재 버전이 최신버전이라면 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눌렀을 때 업데이트 메시지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우선은 앱을 종료하셨다가 LTE/5G 상태에서 다시 앱을 실행해주시구요,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해서 다시한번 챌린지 참여하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래도 문제가 있다면 아래 정보를 확인해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과 OS버전
→
2. 다이어트신 앱 버전정보
-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하단에 설치된 버전 정보 확인
→
3. 문제가 발생한 챌린지 명
→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