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됩니다.
다신에서는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 되었을 경우 복구를 위해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불러오기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
다이어리 초기화 이전에 백업을 하신 경우 불러오기를 이용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단! 백업파일이 없는 경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ㅜㅜ
아이폰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로 백업을 하면 회원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됩니다.
주기적으로 백업을 하는 경우 백업을 완료할 때마다 구글 드라이브에 DIET_BACKUP.zip 동일한 이름의 백업파일이 생성됩니다.
백업을 여러번 하면 구글 드라이브를 확인했을 때 여러개의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업로드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로그인한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서 가장 최근에 백업한 DIET_BACKUP.zip 파일로 복구 됩니다.
불러오기를 완료했을 때 등록된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 경우 백업파일을 확인해 등록된 데이터가 없는 것인지
또는 데이터에 오류 또는 충돌이 있는지 해당 백업파일을 분석해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구글 드라이브를 확인해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1개 있는 경우 해당 파일을 보내주시구요,
2개 이상 있는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업로드된 백업파일과 가장 용량이 큰 백업파일 2가지를 보내주시면 각각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백업파일 전달
- 1단계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2단계 : 구글드라이브에 들어가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 운영자 메일로 첨부
- 휴대폰 기종, OS 버전과 자세한 증상을 다시한번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