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에서 식단 검색 및 등록 테스트를 했을 때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시구요, LTE/5G 상태에서 다시 한번 식단을 등록해보세요.
계속해서 이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이용중인 환경과 증상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 버전 정보
2.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나요?
- 예를 들어 인기목록에 "쌀밥"을 등록했을 때 등록이 안되나요?
-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음식명을 캡쳐해주세요.
3.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 화면을 캡쳐해주시고, 어떠 버튼이 안눌러지는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4. 해외에서 이용중이신가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