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현재 서비스 구조상 칼로리 처방을 여러번 받으실 수 있는데요,
칼로리 처방을 다시 받은 경우 과거날짜에 처방을 그대로 유지되며, 새로 처방받은 오늘날짜부터 새로운 처방이 적용 됩니다.
칼로리 처방과 다이어리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ㅜㅜ
우선은 칼로리 처방을 다시 받아 보시구요, 오늘날짜 다이어리에 목표 칼로리를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이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다이어리 백업파일을 회원님께 요청해 데이터를 분석하는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