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우선 문의주신 증상이 일시적으로 발생한 것인지 확인을 위해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한번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 증상이 계속해서 재현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이어트신 상세 리포트는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로 각각의 수치를 보여주게 되는데요,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현재 휴대폰에 등록된 데이터를 직접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다신앱에서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휴대폰 기종, OS버전, 백업파일(DIET_BACKUP.zip)과 함께 자세한 증상 남겨주시면 데이터 분석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이어리 백업 데이터
1.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